본문 바로가기

wedding

결혼예물은 D102 에서

안녕하세요 마루엄마입니다 


오늘은 저희 결혼반지를 소개할게용 

결혼반지 맞춘지 몇개월이 흘렀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용 



결혼예물, 웨딩링은  D102 





전화번호 : 053-428-0501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51
(지번 :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43-14)






대구웨딩거리 중앙에 위치해서 찾기 쉬워요 





들어가고 바로 카운터에 D102 로고가 있었어요 

설렘설렘 ^^ 




직원만나기전에 대기하는자리에요 

기다리면서 아이패드로 다른사람후기나 예물 미리보기 할수있었요



River Song
18K White Gold & Rose Gold
황금빛 물결 출렁이는 강물에 반짝이는 빛의 조각들이 넘실거리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출처] d102 공식블로그



저희가 고른반지는 리버송 반지입니다 

웨딩링은 심플해야된다고 생각했기때문에 저희는 고민끝에 결정했어요 

진짜 20개가 넘는 커플링을 꼈다뺐다 엄청한거같아요 





저희 웨딩커플링입니다 
저희는 둘 다 참깨다이아 반지로 했구요 백금으로 했어요
사실 백금이 로즈골드보다 더 깔끔하고 퀄리티 있어보여요 




손이 너무 못생겼지만 부끄럼을 무릅쓰고 올릴게요 ^^

웨딩반지가 심플해서 가드링도 골랐어요 

역시 가드링을 하니까 훨씬 더 결혼반지 느낌 

그리고 

 저희 결혼반지 안쪽에는 결혼하는 날짜랑 이니셜이 적혀있어요 

먼가 우리만의 반지라고 할까나 ^^ 


D102는 100% 핸드메이드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더 맘이 갔던거 같아요

D102 의 뜻이 다이아의 조각을 102개로 나눴다는뜻? 이라하는데 

각이 많을  수록 더 반짝이고 영롱하다고 하드라고요 






저희는 또 따로 결혼반지 했어요 ^^

남편이 그래도 하나쯤 다이아 있어야 된다고 해서 ㅎㅎ 

제 반지는 다이아 5부로 했어요
3부할까 하려고 했지만 남편이 5부가 제손에 더 어울렸다고 제생각도? 그랬어요 ㅎㅎㅎ 

 


이름은 아테나 링인데 가드링이있어서 더 고급스럽...^^ (말을잇지 못함)

(가드링은 다이아 아닙니당~ ) 

그래서 저 다이아는 중요한날마다 끼고 있어요 

다이아가 너무 반짝거리고 영롱해서 진짜 낄때마다 계속 몇번이고 보는것 같아요 






손에 낀 다이아반지 역시 3부는 저한테 작았을거 같아요

5부하길 잘한것같아요 

역시 안목있는 내남편 너무나 고마워~ 






아참 그리고 반지 후기를 2개이상 인스타에 올리면 링오너먼트를 선물로 받을수 있어요 :)
반지걸어 둘수있는 링오너먼트 꼭 참고 하시고용 


링오너먼트 진짜 이뻐요 ㅠㅠ 

저는 토끼모양으로 겟했는데 화장대위에 올려놓으니까 너무나 이뿜요 



궁금한것은 댓글남겨주세용 ~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이동진 웨딩촬영 수정본  (6) 2019.11.16
(대구)이동진 웨딩촬영 후기  (2) 2019.11.11
(대구) 퀸벨호텔 예식장 투어  (0) 2019.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