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대구)이동진 웨딩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딩촬영 후기를 포스팅할께요 

저는 10월에 결혼식을 올렸지만 웨딩촬영은 좀 일찍했어요 5월말에 했답니다.

이곳저곳 알아보다 이동진스튜디오가 유명하다는것 알았고 

컨셉이 제가 원했던거랑 100프로 일치해서 바로 이동진스튜디오로 결정했어요 



가창도 있었지만 저는 한옥씬이 너무 맘에 들어 여기로 결정했어용

요즘 이동진 스튜디오가 신부들사이에서 너무 인기있다고 해요

저도 그래서 이동진 스튜디오로 결정!


지금부터 웨딩촬영 후기 시작할게요 ^^




메이크업은 아뜰리에레이나에서 했고 

헤어와 드레스는 스튜디오에 이모님이 계시더라고요 이모님에게 모든걸 맡겼죠 ㅎㅎ 


저는 친구들이 3명 와줘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사진찍는데 불편함 없이 

많이 도와줬어요 ㅠㅠ 지금생각해도 너무 고마운 친구들이에요 


일단 컨셉을 결정해야해요 

저희는 스튜디오씬, 한옥씬, 야경씬, 그리고 한복씬은 보너스로 해주셨어요 

(원래는 세가지만 선택) 그래서 너무 아쉬웠어요 

수트입고찍는 컨셉도 너무 하고 싶지만 신랑이 단호박으로 싫다고 해서 눈물울 머금고 포기 ㅜ ㅜ 



첫번째는 스튜디오 컨셉 

분위기가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2번째는 한옥씬 

잠깐 쉬는 시간이였나봐요 친구가 찍어줬겠죠? 

ㅋㅋ 저 화관은 원래 없는거고 못온친구가 미안하다고 본인이 만든 거에요 


너무 고마워  ㅠㅠ감동이양 ,,, 









촬영이 너무나도 수월하게 끝났어요 

이때 에피소드가 허리를피면 어깨가 올라가고 어깨를 내리면 허리가 구부정... 

미치겠는거에요 


역시 촬영은 쉬운게 아니였어 ㅜ ㅜ 

그러다가 결국 하게 만드는 사진작가님 대단하십니다 .





3번째는 한복씬 

한복은 저희가 직접 맞춘 옷이에요 

웨딩촬영하는곳이랑 너무 잘 어울리서 다행이였어요  












이거는 그냥 짬내서 친구가 찍어 줬어요 처음으로 한복 입었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ㅋㅋ 

한복색깔이 저 한옥이랑 너무 찰떡 







한옥씬 다른버전 

서로를 바라보는 이때 얼굴에 경련이 ... ㅋㅋㅋ 

진짜 얼굴이 덜덜 

우리 남편이 더 잘하는느낌은 뭐죠,,, ? 


원래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한옥씬의 눈꽃 이거든요 


근데 이건 나중에 수정본으로 보여드릴께요 ㅎㅎ




아마 이걸로 웨딩촬영은 끝이였는데 7시쯤 해가 떨어지는 야경씬이 있어서 

빵먹고 조금 쉬고 있었죠 


촬영은 4시간정도 걸린거 같애요  생각보다 빨리 끝났어요 

다른팀은 보니까 5시간 6시간 한다고 하더라고요 









야경씬은 아주 살짝 보여드릴께요 

옥상에서 찍었는데 좀 이상한데 하실수 있는데 

여기에 하늘을  CG 처리 할거에요 


신랑 신부만 잘나오면 된다고 ㅎㅎㅎ 


지금까지 웨딩촬영 후기였어요 

감사합니다.


궁금한것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예물은 D102 에서  (7) 2019.11.25
(대구)이동진 웨딩촬영 수정본  (6) 2019.11.16
(대구) 퀸벨호텔 예식장 투어  (0) 2019.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