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대구)이동진 웨딩촬영 수정본

안녕하세요 마루엄마 입니당 
지난번에 이동진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 했었는데요 
오늘은 대구 이동진스튜디오 웨딩촬영 수정본 후기입니당!

수정본 고르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던 기억이 ... 

몇날 몇일을 고민했었어요 


정말 결혼은 두번은 못할거 같아요
그럼 이제 웨딩촬영 수정본 공개 할께요 



이동진스튜디오 웨딩촬영 수정본 






제가 이동진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에요

요 한옥컨셉 때문이에요 

한옥사진  너무 이쁘죠^^ 


뭔가 색감이라든지 뒷배경도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 










다른컨셉의 한옥사진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죠?

너무너무맘에 듬... ㅜㅜ 









요건 한복사진컨셉이고요 

저희는 한복을 따로 맞췄답니다 

한복사진은 자리가 지정되어 있어요 










스튜디오 컨셉. 

신랑 얼굴이 완전 투톤이네요 고것만 빼면 완벽한데 아쉽아쉽.. 

이 컨셉은 남편이 강력히 원했던 컨셉이에요 

세련된 느낌의 컨셉이라 저도 나름 만족했어요 

사진보고 생각보다 너무맘에 든 사진. ^^ 









마지막 컨셉은 야경씬.

옥상에서 찍은건데 초여름이라 해지는거 기다리다 목빠지는줄 알았어요 

이때 7시쯤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장맘에 드는 사진이에요

너무 분위기 있어서 이건 액자로 인화 했어요 

예약할때 오전/오후로 나뉘는데 오후에 해야 야경옥상씬을 찍을 수 있어요 

참고 하세용 ~ 



최종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이동진에서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보는사람마다 칭찬에 

어디 스튜디오냐며 물어보기 까지 했어요 

대구 이동진 스튜디오 강력추천합니당 ^^ 


궁금한것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예물은 D102 에서  (7) 2019.11.25
(대구)이동진 웨딩촬영 후기  (2) 2019.11.11
(대구) 퀸벨호텔 예식장 투어  (0) 2019.11.10